'youtube'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8.01.20] 2 Girls 1 Cup~!!! (12)
  2. [2007.11.22] 구글의 Thanksgiving 로고~!! (6)
  3. [2007.10.31] 구글의 할로윈 로고~! (8)
  4. [2007.10.03] Viddler.com 화질 및 로딩 속도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확실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작년, 그러니까 2007년 한해동안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몰고 온 비디오라고 합니다..
지금 현재는 삭제 되어버리고 없습니다만..
아직도 유튜브에서 "2 Girls 1 Cup" 으로 검색을 하면..
엄청나게 많은 양의 리액션 비디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우연한 기회에 이 소식을 접하고..
유튜브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니..
원본 동영상은 볼 수 없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엄청난 양의..
리액션 비디오들만 있길래..
궁금증을 참지못하고 구글링 신공을 발휘해서 찾아서 봤습니다만..
그 결과.. 하루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했던 사태가 벌어졌었지요.. -_-;;

우선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리액션 비디오 중 재미있는 것 몇 편을 소개를 해드리면요..









이 정도 되시면 대충 예상은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엄청나게 역겨운 동영상인데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이라면 옛날 "노란국물" 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기억하실 겁니다..
가히 그 수준을 충분히 넘어서리라고 확실 할 수 있을 정도의 역겨운 동영상인게지요..

혹시나 굳이 이걸 찾아서 보실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 해서..
저처럼 어렵게 찾아 헤매는 과정을 생략하시라고 제가 찾아서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http://www.2girls1cup.com/ (주의!!! 새창으로 열리며, 창이 열리면 동영상이 바로 재생이 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 동영상은 굉장히 엄청나게 역겨운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위가 약하시거나 임산부 혹은 노약자 들은 절대 동영상을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만, 이런 경고를 무시하고 동영상을 보신 후에..
자신의 기분이나 상태에 대한 문제점들에 대해서는..
전 절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이 직접 책임을 지시기 바랍니다..



  미리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

  1. Favicon of http://monomato.pe.kr BlogIcon monOmato 2008.01.20 11: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목만 보고 그것일줄 알았어요 ㅋ

    하지만 저는 안봤다는거 ㅋㅋㅋㅋ

    ㅠ_ㅠ

  2. Spade 2008.01.24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많은 reaction 비디오가 있어서 열심히 찾았구요, 결국은 못찾았는데, 마침내 덕분에 찾을 수 있었네요. 근데, 이게 전부인가요? (생각보다 짧다는..) ^^; 뭐... 예전에 대학축제에서 똥먹는 묘기를 본적(들었나?)이 있어서.. 그 트릭은, 초코파이 였다는.. 컵에 담는 것은 뭐, 해도, 먹는 것은 비스무리한 먹는거겠죠. 무슨 맛이 있을라구요. -.-;
    암튼 비디오 찾을 수 있게 가르쳐 주어서 감사의 덧글을 남깁니다.

    • Favicon of http://mgpro.tistory.com BlogIcon MacGeek Pro 2008.01.24 1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다행이라는 표현이 조금 거시기 하긴 하지만 말이죠.. ㅋㅋ)

      제가 보기에는 이게 전부인 듯 합니다..
      대부분의 리액션 비디오를 봐도..
      길이가 비슷하니까요..

      똥 먹는 건 정말 초코파이 같은거 으깨서 만들면 만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그냥 컵에 받는거만 실제로 하고 말이지요..
      그건 그렇다쳐도..
      오바이트 하고 받아 먹는건.. 그건 어떻게 하기 힘들 것 같다는... -_-;;;
      (댓글 달면서 다시 떠올라 버렸다지요... ㅜ.ㅜ;;; )

  3. ?? 2008.02.15 22: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영상이 안떠요 ㅜㅜ
    동영상 올려줄순 없나요?

  4. 뭐얏!!! 2008.02.23 0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볼수가 없어 아 보고싶은데 혈압이 왜 이상한#@$#@%만 나오고 정작 중요한건 안나요냐고
    캬오 보고싶다!!!!

  5. 난봤따 2008.05.30 1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 아!!!!!!!!!!!!
    멋지다!!!!!!!!!!!!!!!!!!!!!!!
    쿠오!!!!!!!!!!!!!!!!!!!

  6. aa 2009.02.17 11: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girls1cup 동영상 : http://www.bouncecup.com

  7. pee 2009.03.15 06: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비위 약한편은 아니지만 강한것도 아닌데
    왜 별로 역겹지가 않지..ㅋㅋ
    유투브에 올라와있는 Reaction들도 너무 오바하는것 같은데?ㅋㅋ

    저거 컵에 담을때, asshole에다가 뭐 박아놓고 나오게 한거같은데,
    아니면 따로 촬영해서 합성했거나ㅋㅋ

    후자가 더 가능성있겠다ㅋㅋㅋ
    절대 진짜 shit은 아닌것같아요.
    저렇게 나올수가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왜 저걸보니 식욕이 더 땡기지..- -;;음냐..

  8. 라마릴 2010.07.06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잘 보고 갑니다. ^^

    음악도 피아노음악이라... 실제 뿌직;;; 그런 소리랑

    공유할대 부적부적 부비적 소리라도 났다면 좀 충격이었을텐데...

    (워낙 못볼꺼 볼꺼 다보고 살아온사람이라...)

    일단 감상평은 그닥 리액션 영상만큼 그렇게 큰충격은 아니더군요

  9. santeago 2010.10.06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 애들 비위 약한애들 많아요 강한애들도 많고 ㅋ

    쓰레기통에 토하고 그 토한거 보고 토하고 무한반복을 보면 이해 할꺼임 ㄷㄷㄷ

  10. Favicon of http://naver.com BlogIcon rosyjoo 2011.11.21 0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재밌게봤는데...ㅋ그렇게 더럽지도 않았고요
    구글에서 검색하면 원본동영상 나옵니다ㅎㅎ
    리액션영상처럼 그정도는 아니니까 비위 약해도 봐도될듯

이전에 할로윈 때도 구글의 할로윈 로고에 대한 포스트를 남겼었습니다.
2007/10/31 - [스크랩질] - 구글의 할로윈 로고~!

다들 달 아시다시피, 구글은 특별한 날이 될때마다..
그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자사의 로고를 변경하는 작업을 하고 있지요..
그 로고들 찾아보는 재미도 나름대로 쏠쏠 하답니다.. ^^;;

오늘은 미국의 땡스기빙입니다.
캐나다는 땡스기빙이 미국보다 더 빠르지만..
미국의 경우 매년 11월 4번째 목요일이 땡스기빙인 것이지요..

구글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땡스기빙을 기념해서 사이트의 로고를 변경을 해 놓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번 할로윈 때는 저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만..
이번 땡스기빙때는 Gmail 로고도 변경이 되어 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땡스기빙하면 칠면조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 봅니다..
두 로고 모두 칠면조를 바탕으로 꾸며 놓았네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야후도 로고를 변경해 놓았습니다..
이번 역시 야후는 애니메이션으로 변경을 했으니 직접 가서 보시는 게 더 좋을듯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로윈 때는 유튜브도 로고를 변경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만..
이번 땡스기빙때는 별 다른 변화를 볼 수가 없었습니다..

다음은 그 동안 구글이 사용했던 땡스기빙용 로고 모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

  1. Favicon of http://mewmew.tistory.com BlogIcon 야옹*^^* 2007.11.22 2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은 변화로 이렇게 즐거움을 주는 구글이 좋아요. ^^

  2. Favicon of http://fineapple.org BlogIcon FineApple 2007.11.22 23: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그래도 미국 지인에게 부탁할 일이 있어 연락을 했는데, 휴일 시즌이 다 놀더군요. ^^;

    • Favicon of http://mgpro.tistory.com BlogIcon MacGeek Pro 2007.11.23 1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렇죠.. 우리나라는 이런 휴일에 장사가 더 잘되기 때문에 대부분 문을 열지만 미국은 노는날은 장사고 뭐고 다 접고 놀더군요.. 심지어 일요일 같은 경우도 백화점이 평일보다 더 일찍 문을 닫습니다.. -_-;;

  3. Favicon of http://eojss.tistory.com BlogIcon eojss 2007.11.23 09: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구글에서 디자인하는 사람이 한국사람이라 들었습니다.
    센스있네요~~^^

오늘 미국은 할로윈 데이 입니다..
10월의 마지막 날이 바로 할로윈 데이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없는 문화이지만..
미국의 어린이들에게는 일년 중 가장 기다리는 날 중에 하나가 바로 할로윈 데이인 것이지요.
할로윈 데이가 어떤지는 이미 다들 많이 아실테니 따로 언급하진 않구요..
구글이 준비한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로고들을 소개 할까 합니다.

구글은 예전부터 특별한 기념일이 되면 해당 기념이에 맞게 로고를 준비해서..
많은 네티즌들에게 환영을 받았는데..
이번 할로윈 데이 역시 마찬가지로 7개의 로고를 준비를 했네요..

이런 구글의 정책이 다른 회사들에게도 영향을 많이 끼쳐..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특별한 날이 되면 로고를 변경하는 작업을 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얼마전 한글날에는 다음이 로고를 영어가 아닌 한글로 "다음" 이라고 표시를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던 적이 있었지요..

나름대로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녀봤습니다만..
제가 찾은 할로윈 데이 로고가 사용된 사이트는..
구글을 제외하고 2군데가 더 있습니다..
바로 Yahoo와 YouTube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로윈 하면 대표적으로 떠올리는 호박을 이용해서 YouTube는 로고를 만들었고..
Yahoo의 역시 할로윈의 대표적인 이미지 중에 하나인 귀신 분장을 이용해서 로고를 만들었네요.
Yahoo의 경우 애니메이션이니 직접 야후 미국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구글이 준비한 할로윈 데이 용 로고들 입니다.
Yahoo나 YouTube와 달리 하나의 이미지가 아닌 7개의 이미지를 준비를 한 듯 합니다.
더 있을 수도 있다는 말이지요.. ^^;;
아니면.. 매년 하나씩 사용을 해서 올해가 7년째가 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로고를 다운 받고 보니 이미지 파일 이름이 halloween07 이라서..
경로를 따라서 1번부터 찾아온 것인데 08번은 없는걸 보니..
매년 하나씩 사용한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어쨌든 제가 포스트를 올리는 지금 현재 구글에 걸려있는 이미지는 바로 이것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미줄과 글자에 흐려짐을 주어 귀신같은 효과를 주어서 할로윈을 기념을 한 것 같습니다.
아래는 그동안 사용이 됐던 혹은 구글이 따로 준비를 한 6개의 할로윈 용 이미지들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에 붕대 버젼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할까요?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

  1. Favicon of http://mepaysblog.tistory.com BlogIcon mepay 2007.10.31 11: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는 포스팅 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2. Favicon of http://mewmew.tistory.com BlogIcon 야옹*^^* 2007.10.31 19: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정말 구글의 작은 재미난 변화가 늘 새롭습니다. 구글 디자이너 짱이에요~

  3. Favicon of http://izesty.net BlogIcon zesty 2007.10.31 19: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홋 ...로고 귀여(?)워요 .. 구글에 재치에 한표 던지고 갑니다

  4. Favicon of http://isponge.tistory.com BlogIcon 마음으로 찍는 사진 2007.10.31 2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저도 조금 전에 가서 보고 왔는데... 이번 이미지는 조금 애매 한 듯 합니다. :)



오늘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 입니다.
저의 경우 미국에 있는 관계로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동영상 사이트에 있는 동영상을 보기가 상당히 힙듭니다.
이유는 인터넷이 느려서 로딩과 버퍼링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사용할 수 있는 곳이 Tagstory가 있습니다.
그외에는 해외 동영상 사이트를 주로 이용을 하는데..
대표적인게 YouTube가 있고 최근에 Google Video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만..
Tagstory와 YouTube의 경우 100메가 용량제한이 있습니다.
사실 요즘 동영상 찍어서 올릴려면 100메가는 금방이죠..
그래서 이 100메가 용량제한에 맞추기 위해서 화질이며 음질들을 상당히 떨어뜨려야 합니다..
Google Video의 경우 웹에서 바로 올리면 역시 100메가 용량제한이 있습니다만..
따로 업로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용량제한은 없습니다만..
Google Video의 문제는 화질과 음질, 그리고 해상도까지 완전 지맘대로 떨어뜨려 엉망을 만들어 버립니다.
그래서 용량도 충분하고 화질도 괜찮은 동영상 사이트를 찾다가 알게된 곳이 바로 Viddler.com 입니다.

그래서 테스트 삼아서 3분 가량 동영상을 찍어서 업로드를 해봤는데..
저는 사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최대 500메가까지 용량을 허용하고 자신이 올린 동영상일 경우 원본을 다운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해상도 역시 지금까지 사용해본 동영상 사이트 중에서 가장 커 보이구요..
특히 제 캠코더로 찍은 동영상을 컨버팅 할 필요 없이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용량이 500메가가 넘으면 용량을 줄이기 위해서 해야 하겠지만..
어제 올렸던 아이폰 리뷰의 경우 22분 정도의 러닝타임이지만 용량은 200메가를 좀 넘는 정도였기 때문에..
500메가면 거의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올려봤지만 지금까지 느낀 단점이라면..
인코딩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더군요..
업로딩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만..
올리고나서 사이트 내에서 인코딩을 하는데 3분짜리 동영상을 인코딩 하는데 거의 1시간이 걸렸습니다만..
다른 장점들이 많기 때문에 감수할 수 있을듯 하네요..

하지만 제 리뷰를 보시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한번 테스트 해볼겸 해서 올려봅니다..
보시기에 화질은 어떠신지..
(특히 어제 올린 2007/10/03 - [맥라이프] - 공식 발표에 포함되지 않은 아이폰 1.1.1 업데이트 동영상 리뷰~!!
비교해서 어떤지..)
또 한국에서 보시기에 로딩 속도라던지 버퍼링이 잦은지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사람과 사람의 교감! 人터넷의 첫 시작! 댓글!

티스토리 툴바